성북동집 꽃밭(중도일보 취재)/20210903

 

중학교 동창인 임ㅇ상이 대전, 충정지역 일간지인 중도일보에 [별을 보는 창문] 블로그를 소개했더니 취재하고 싶다고 한단다. 연락처를 알려주었더니 중도일보 한ㅇ일 국장에게서 연락이 왔다. 마침 용인현장의 일이 끝났기에 서울에서 성북동집으로 가는 날 오후에 만나기로 약속하였다. 성북동집 꽃밭에 대한 취재려니 짐작을 하고 성북동집에 대한 연혁 등의 자료를 미리 확인해 두었었다. 사진이나 몇 장 올리나 했는데 2시간 30분정도 취재를 하였다. 사진은 취재 모습 이외에는 [별을 보는 창문] 블로그에 포스팅한 사진을 중심으로 성북동집 꽃밭을 소개하는데 도움이 될 것을 추려서 한ㅇ일 국장께 보내드렸다.   

 

 

 

 

 

 

 

 

 

●●●

주말이 지나고 9월 6일(월) 아침에 중도일보 인터넷판에 실린 내용을 한ㅇ일 국장이 카카오톡으로 보내주셨다.  취재하는 내내 메모를 열심히 하시던데 꼼꼼하고 세세하고 길게 인터뷰 기사를 쓰셨다. 역시 전문인답다는 생각이 든다.

또한 중도일보에 취재하도록 소개해 준 중학교 동창인 임ㅇ상은 인터넷판에 포스팅 된 후까지 중간 중간 챙겨 주었다. 고맙소.

 

 

[인터뷰] 귀촌해 꽃밭 가꾸는 하헌국 심경자 부부.....  http://naver.me/GZAcy3Wl

 

 

[인터뷰] 귀촌해 꽃밭 가꾸는 하헌국 심경자 부부

“어릴 적 태어난 곳 제 고향에 돌아와 꽃밭을 가꾸고 텃밭을 가꾸며 새소리, 풀벌레 소리, 개구리 소리 들어가며 자연에서 사는 삶 속에 평안과 행복을 누립니다.” 하헌국 SQ 엔지..

m.joongdo.co.kr

[출처 : 중도일보 2021.09.06]   

Posted by 하헌국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