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제이드가든/20150426

 

  봄이 남부지방 보다는 늦게 시작되리라는 생각도 들고, 봄철 여행이라면 남부지방이 먼저 떠오르니 이번에는 다른 곳으로 가 보자며 춘천 제이드가든을 선택하였다. 아침 일찍 출발하여 서울을 벗어나는데 약간 정체되는 곳도 있었지만 대부분 원활하게 북한강변 길을 달렸다. 시간 여유가 없으면 청평에서 지름길로 가려고 했으나 청평댐 방향의 도로변에 왕벚꽃이 활짝 핀 모습이 끌린다. 지름길 보다는 이 부근을 지날 때마다 대부분 이용하는 청평호반길로 들어 섰다. 청평댐 부근에 차를 세우고 왕벚꽃 구경도 하며 쉬었다.

 

 

 

 

 

 

 

 

 

 

 

 

 

 

 

 

 

  제이드가든에 도착하니 관광객이 제법 많다. 이 곳은 봄이 봄기운이 넘쳐난다. 춥다고 몸을 움추렸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초여름 처럼 더운 날씨 때문에 자연스럽게 나무 그늘로 들어 가진다.  꼭대기까지 올라가서 긴의자에 앉아 음악을 들으며 식구들이 도착하기를 기다리는데 바람도 시원하고 살살 졸린다. 

 

 

 

 

 

 

 

 

 

 

 

 

 

 

 

 

 

 

 

 

 

 

 

 

 

 

 

 

 

 

 

귀룽나무 꽃이 활짝 피었는데 향기가 무척 좋다.

 

 

 

 

 

 

 

 

 

 

 

 

 

 

 

 

 

 

 

 

 

 

 

 

 

 

 

 

 

 

 

 

 

 

 

 

 

 

 

 

 

 

 

 

 

 

 

 

 

0426 (춘천 제이드가든 : 243km) -발산ic-가양대교-강북강변-내부순환-북부간선-신내ic-47-46-대성리-청평댐입구삼거리-75-가평오거리-46-경강교-제이드가든-햇골교차로(점심)-46-방하로-술어니고개-가정리-충효로-충의대교-403모곡로-한서로86-설악-설악ic교차로-37-86유명로-프리스턴벨리-86-다락재-수입교-391북한강로-양수리-양수대교-45-조안ic-다산로(능내리 구길)-팔당로-하팔당삼거리-6-강북강변-가양대교-발산ic-

 

 

 

 

[전에는]

20140529.....  http://hhk2001.tistory.com/4396     http://hhk2001.tistory.com/4397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 제이드가든수목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하헌국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영도나그네 2015.05.05 13: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봄놀이 하기는 이런 수목원에서 즐기는 것이 훨씬 효과적인것 같더군요..
    이동 거리도 거리 많지않고 가족끼리 조용한 시간을 보낼수 있는 곳이기도 하구요..
    모처럼 가ㅈ복들과 멋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은 것 같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 하헌국 2015.05.07 11: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왕벚꽃이 필 때면 서산 개심사를 다녀오곤 핶는데 올해도 제이드가든에 가던날 쯤 개심사 왕벚꽃이 만발했다고 해서 아쉬웠습니다.
      봄소식은 남녘에서 부터 오니 요맘 때 강원도에 있는 제이드가든은 지금쯤 새봄이겠지 해서 갔었습니다.
      꾸며진 수목원이니 자연스런 맛이야 좀 부족하지만 봄을 만끽하는데는 부족함이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