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식물원(장미)/20260525

 

이틀 전에 아내와 Ju가 서울식물원에 다녀오더니 장미꽃이 볼만하게 피었다며 오늘 오후에 다시 갈 예정이라고 한다. 그 때 따라갈까 했는데 아침부터 더운데 일찍 다녀오는 것이 좋지 않겠냐고 한다. 아내와 Ju는 오전에 할 일이 있어서 어쩔 수 없이 더워도 오후에 가려고 한단다. 아침을 먹자마자 운동 삼아 다녀오려고 집을 나섰다. 

 

혼자 보기 아까운 풍경이다.

 

 

 

 

 

 

 

 

 

 

 

 

 

 

 

 

 

 

 

 

 

 

 

 

 

 

 

 

 

 

 

 

 

 

 

 

 

 

 

 

 

 

 

 

 

 

 

 

 

 

 

 

 

 

 

 

 

 

 

 

 

 

 

 

 

 

 

 

 

 

 

 

 

 

 

 

 

 

 

 

 

 

 

 

 

 

 

 

 

 

 

 

 

 

 

 

 

 

 

 

 

 

 

 

 

 

 

 

 

 

안젤라장미와 넝쿨장미

요즈음 CCTV로 확인해 보니 대전 성북동집에도 한창이다.

 

 

 

 

 

 

 

 

 

 

 

 

 

 

 

 

 

 

 

 

산딸나무

 

 

산딸나무 '베니후지'

 

 

수국

 

 

 

 

 

향달맞이꽃

 

 

 

 

 

 

 

 

고광나무

 

 

 

 

 

 

 

 

씀바귀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넝쿨장미

 

 

 

 

 

초롱꽃

 

 

 

서울식물원 열린숲정원 서울 강서구 마곡동로 161

 

 

Posted by 하헌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