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집에서/20260403-20260412

 

성북동집에서 가지고온 화분에 성북동집 꽃밭에서 캐온 팬지를 심었다./20260403

 

 

 

 

 

 

 

 

거실 앞 벚나무는 지난겨울에 강전정을 하여 남은 한 가지에서 꽃이 피었다./20260404

 

 

예전에도 키웠던 기린초....

 

 

후쿠시아

 

 

요즈음 초록집 거실과 발코니에 화분이 많이 늘어났다. 꽃이 피어있는 작은 화분들은 햇빛을 많이 받게 하기 위하여 오전에는 거실쪽으로..., 오후에는 주방 발코니로 옮기는 것이 일과가 되었다. 주변의 벚꽃과 개나리는 많이 져가고 있다./20260412

  

Posted by 하헌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