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 칠갑광장휴게소/20150524

 

  뜨거운 한 낮이 지나고 나니 고운식물원에만 있기는 지루하기도 하고 원래 계획했던 칠갑산 등산을 떠나지 않은 것이 응근히 후회가 되기도 해서, 가족들과 칠갑광장휴게소와 천장호출렁다리에 다녀 오려고 식물원을 출발하였다. 국도를 벗어나 휴게소로 올라가는 옛길은 걸어 보았으면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였다.

 

 

 

 

 

 

 

 

 

 

 

 

 

 

 

 

콩밭 매는 아낙네야 베적삼이 ......

 

 

 

 

 

 

콩밭 매는 아낙네 상이 멀지 않은 거리에 둘이 있는데 호미의 모양이 서로 다르다.

아마도 아래 사진이 옳지 않을지.....

 

 

 

 

 

 

 

 

 

 

 

충혼탑.....

 

 

 

 

칠갑광장휴게소에서 좀 올라가니 칠갑산천문대가 있다. 미리 알았더라면 예약이라도 하고 왔을텐데..... 매진이란다. 아쉽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청남도 청양군 정산면 | 칠갑광장휴게소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하헌국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전찬두 2015.06.01 23:1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타파크에 가던 날 흐리고 비가 내려서 관측을 못했었고 날이 좋았던 때는 등반 일정에 밀려 관람을 못했던 ...ㅎㅎ

    • 하헌국 2015.06.04 11: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여행 가기 전에 칠갑산 등산코스 중 장승공원에서 시작하기는 좀 멀고, 장곡사는 석탄일인 다음날 식구들과 갈 참이라 칠갑광장휴게소에서 등산을 시작하려고 했었지. 결국 등산을 포기했지만 미련이 남아 저녁 때 식구들과 같이 차로 올라 갔었네. 스타파크가 있는 줄은 모르고 갔지. 미리 알았다면 거기 예약을 했을텐데 아쉽더군.
      사실 별 보는게 취미인데도 아직까지 천문대에서 별을 본 경험이 없다네. 내가 얼마나 날나리인지 이런데서 나타나는군.